• 매장 방문이벤트 및 홍보를 고화질의 이미지로 즉각적 전달하여 방문고객 증가 및 이벤트 비용절감, 효과적인 홍보 가능
  • URL에 무료상담연결, 계속받기, 수신거부를 통한 우수고객 발굴
  • 고객이 무료상담연결, 계속받기, 수신거부에 따른 통계 솔루션
  • 수신 후 서비스회사와 즉각적인 상담을 통한 매출증대

ZeroM 솔루션 운용화면

모바일 화면에 무료상담연결, 수신동의, 무료수신거부 등의 직관적인 UI 제공 (우수고객 발굴 효과)

ZeroM 솔루션 운용화면

ZeroM 솔루션 서비스 흐름도

고객이 무료상담연결 클릭시 고객 정보 자동 수집 및 콜백 통계 확인

ZeroM 솔루션 서비스 흐름도

상담연결 클릭시 콜백 시나리오 (스마트폰 상에서 "무료상담연결" 누른 경우)

시나리오1 (콜백 A) B to B

  • 고객이 “상담연결” 클릭
  • “감사합니다 고객님. 잠시 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메시지 스마트폰에 팝업
  • 고객 정보 자동 수집
  • 자동 수집된 고객 정보가 관리자에 의해 미리 설정된 수동 / 자동분배 방식으로 상담원에게 분배
  • 분배 받은 상담원이 고객에게 전화 응대

시나리오2 (콜백 B) B to B

  • 고객이 “상담연결” 클릭
  • 고객 정보 자동 수집
  • “감사합니다 고객님. 잠시 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음성 안내 멘트 고객사에서 고객에게 발송
  • 자동 수집된 고객 정보가 관리자에 의해 미리 설정된 수동 / 자동분배 방식으로 상담원에게 분배
  • 분배 받은 상담원이 고객에게 전화 응대

시나리오3 (콜백 C) B to B

  • 고객이 “상담연결” 클릭
  • 고객 정보 자동 수집
  • 고객 스마트 폰 상에 “상담 대기 인원수: 몇 명 / 연결 예상 시간: 몇 분” 정보 메시지 팝업
  • 자동 수집된 고객 정보가 관리자에 의해 미리 설정된 수동 / 자동분배 방식으로 상담원에게 분배
  • 분배 받은 상담원이 고객에게 전화 응대

시나리오4 (콜백 D) B to C

  • 고객이 “상담연결” 클릭
  • 고객 정보 자동 수집
  • 고객사 상담원에게 “고객명, 전화번호, 서비스제목” 을 자동으로 메시지 전달
  • 분배 받은 상담원이 고객에게 전화 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