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P, Gateway, IP PBX, CRM, 녹취 및 IVR과 CTI 솔루션을 결합한 통합 솔루션

IPCC는 Voip, Gateway, IP PBX, CRM, 녹취 및 IVR과 CTI 솔루션을 결합한 통합 솔루션과 이를 업무에 적용시키기 위한
Application 개발에 이르기까지 Total solution을 제공합니다.
IPCC는 기존 IP 네트워크를 활용하므로, 기존의 WAN 인프라에의 투자를 최적화해주며 관리비용을 절감시켜 줍니다.
아울러 IP 기반의 아키텍처를 이용함으로써 한정된 지식의 상담원에 의해 운영되는 기존의 콜센터의 범위를 넘어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전사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전문가들까지 상담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IPCC는 분산 시스템 기술을 활용하여 필요한 구성요소만을 추가함으로써 확장성이 우수하며,
High Availability를 통한 시스템의 안정성이 우수합니다.

주요기능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 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다양한 전화 중 단순한 문의 등은 ARS등에 의해서 해결
    함으로써 주요 고객과의 상담 실적향상은 물론 상담원의 업무격감과 동시에
    이에 따른 매출액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Call back

Call back

  • 고객의 인입 호가 밀리는 시간과 상황은 일정한 패턴을 보입니다.
    호 인입량에 따른 불필요 시간을 최소화 하거나 업무시간 종료 후 발생된 고객의
    호를 처리하기 위해 유용하게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ACD (Auto Call Distribute)

ACD (Auto Call Distribute)

  • 특정 상담원에게 집중되는 Call을 균등하게 분배하고 상담원의 상태를 체크하여
    대기 상담원에게 호를 배분합니다.
    호를 배분해 줌에 따라 특정 상담원의 업무가중을 방지할 수 있으며 통화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CID (Caller ID Service)

CID (Caller ID Service)

  • 외부에서 걸려온 전화번호를 추적하여 관련된 정보를 출력하는 서비스입니다.
    걸려온 고객의 전화번호를 PBX DB에서 검출하여 해당고객의 콜정보, 개인정보
    등을 검출 후 제공되는 상담 어플리케이션에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