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장비 없이 순수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고품질 녹음이 가능한 장비입니다.

P기반 녹취 시스템은 하드웨어 장비 없이 순수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고품질 녹음이 가능한 장비입니다.
일반 wave 파일 포맷에 비해 압축률이 높은 알고리즘을 채택하여 스토리지 공간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 상담원 간의 모든 내용을 실시간 녹취 및 저장하여 고객과 분쟁의 소지를 미연에 방지하고 향후 통화한 내용 확인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사용가능 합니다.

시스템 도입 기대효과

녹음 데이터 통합관리

  • 녹음 데이터 통합관리
  • 통화가 시작됨과 동시에
    실시간 녹음이 이루어져 서버로 실시간 전송되어
    관리자가 모든 상담원의 녹음데이터를 통합관리 가능

중요통화의 재검토 가능

  • 중요통화의 재검토 가능
  • 중요 통화 후 빠진 내용이나
    부족한 부분에 대해 재검토가 가능함으로써
    상담 서비스 및 서비스 품질 개선 기여

입증책임의 증빙자료 확보

  • 입증책임의 증빙자료 확보
  • 고객 통화 후 차후 입증책임
    문제발생시 중요한 근거 자료로 활용 가능

녹취관리 사용자 화면

녹취관리 리스트 화면

녹취관리 리스트 화면

녹취듣기 팝업 재생 화면

녹취듣기 팝업 재생 화면

녹취듣기 다운로더

녹취듣기 다운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