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통화대기 시간 단축으로 평균 콜수 3배로 증가! 매출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CS는 관리자에겐 편리한 상담원 관리는 물론, 상담원의 전화 통화대기 시간 단축 (평균 20초 이내) 으로 평균 콜수를 3배로 증가하여 매출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 고가의 Out Bound Call Center 시스템 구축 비용을 이제 패키지화된 시스템으로 값싸고 편리하게 최대의 텔레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CS 소개

기존 시스템

  • 기존 시스템
  • 텔레마케터 관리의 어려움
    • 텔레마케터의 목표 달성의 결과만을 비교 대상으로 함으로써 텔레마케터의 의욕을
      저하시키며 성과관리가 어려움
  • CRM 및 시간단축 어려움
    • 정형화된 작업 툴이 없어서 고객 정보 관리와 시간 단축이 힘듦
  • 프로젝트별 미래 설계 어려움
    • 여러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매니저의 업무 비중이 높고 객관적 통계자료 부족으로
      미래 지향적 마케팅 방향의 설계가 어려움

시스템 구축

  • 시스템 구축
  • 실시간 텔레마케터 모니터링
    • ACS를 통해 텔레마케터들의 업무분석, 성과 분석으로 텔레마케터 운영을 위한 교육의
      기초 자료에 도움
  • 업무 효율 증대
    • 사용하기 쉬운 Windows 운영 체제 기반의 CRM 으로 기존 업무시간의 ½ 이상의
      시간 단축 효과를 얻음
  • 저렴한 초기투자비 대비 높은 수익 구조로의 변화
    • 기존의 OutBound Call Center 시스템 구축 비용은 투자대비 낮은 수익구조를 보였으나,
      본사가 TM업체의 다년간의 납품 경험을 토대로 개발한 ACS 패키지 시스템은 높은 수익
      구조를 보임

ACS 기대효과

오토콜 시스템 도입 전 통화 성공율 : 평균 30% 내외

오토콜 시스템 도입전 표

오토콜 시스템 도입 후 통화 성공율 : 100%

오토콜 시스템 도입후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