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R은 무인자동 응대 시스템으로 인력절감과 전화업무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All-IP 기반의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IP IVR로 들어온 호를 상담원 자동분배 및 임의분배를 통해 다양한 음성기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실시간 통화 모니터링 및 실시간 녹취 서비스가 사용 가능합니다.

구성도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 음성 자동 안내서비스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 음성 자동  안내서비스 구성도

ACD (Automatic Call Distribute) – 콜 자동분배 서비스

ACD (Automatic Call Distribute) – 콜 자동분배 서비스 구성도

I/B 고객에 대한 Call 처리 순서

  • 1고객(유, 무선)이 상담원(직원)과 통화 시도
  • 2유, 무선 신호 IVR Server 접속
  • 3안내메시지 송출(부서별 내선번호 등) : ex) 영업부는 1번, 관리부는 2번..
  • 4Server에서 상담원에게 호전환 : ex) 인입, 콜 균등분배/ 균등한 업무처리
  • 5상담원이 통화중일 경우 안내메시지 송출 : ex)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입니다. 상담대기 시간은 약 1분입니다. (음악)
  • 6통화대기중 Call Back 요청 안내메시지 송출 : ex) 전화번호를 남기시려면 * 버튼을...
  • 7Call Back 전달 상담원 고객과 통화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