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 정보를 활용하여 고객 맞춤형 시나리오를 제공하는 지능형 솔루션입니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며 개인별 시나리오, 고객 등급에 따른 차별화된 시나리오, 운영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 생성 환경을 실시간으로 적용 및 고객 성향에 따른
상품 제안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고객 서비스 및 응대 관리 등 다양한 컨택센터의 주요 업무와 기능을 모듈화 및 패키지화하여 신속하고 안정적인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RM 주요기능

효율적인 상담 메뉴

  • 효율적인 상담 메뉴
  • 최적화된 상담화면을 제공하여 상담업무의 편리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소프트폰 기능

  • 소프트 폰 기능
  • 전화걸기, 보류, 호전환, 컨퍼런스, 끊기
    등의 전화 기능과 현재 전화 상태표시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정보

  • 고객정보
  • 고객의 성명, 주소, 발신번호, 휴대 전화
    번호, 직장 전화번호 등이 표시됩니다.

상담 이력 관리

  • 상담 이력 관리
  • 업무유형, 접수번호, 고객정보, ARS에서 서비스한 이력, 상담 질문과 답변 및 처리
    결과를 입력 및 조회할 수 있습니다.

CRM 사용자 화면

CRM 메인페이지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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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상담원 화면의 고객정보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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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상담 이력 상세내역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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