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는 무인 자동 응대 시스템으로 인력절감과 전화업무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IP ARS는 All-IP 기반의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IPCC로 들어온 호를 상담원 자동분배 및 임의분배를 통해 다양한 음성 기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실시간 통화 모니터링 및 실시간 녹취 서비스가 사용 가능합니다.

ARS 기능 정의

상담신청 관리

  • 녹음 데이터 통합관리
  • ARS시 결과값이 1번인
    내역을 관리하는 메뉴로
    수정을 통해 상담예약으로 설정 가능

포기 관리

  • 포기 관리
  • ARS시 사용자가 아무
    입력값없이 끊은 내역을 관리하는 메뉴로 상담
    신청으로 전화 가능

상담원 관리

  • 상담원 관리
  • 상담원 정보를 등록하는 메뉴로 상담원 등록 및
    수정 가능

계정 관리

  • 계정 관리
  • 팀장을 등록 및 수정하는 관리메뉴로 팀장 등록 및 수정 가능

수신거부 관리

  • 수신거부 관리
  • ARS시 수신거부를 신청한 내역을 관리하는 메뉴로 상담신청으로 전화
    불가능

상담예약 관리

  • 상담예약 관리
  • 상담신청 메뉴에서 유형을 상담예약으로 변경한 내역을 관리하는 메뉴

ARS 사용자 화면

ARS 사용자 로그인 화면

ARS 사용자 로그인 화면

ARS 사용자 메인페이지 화면

ARS 사용자 메인페이지 화면

ARS 사용자 상담신청 화면

ARS 사용자 상담신청 화면